CHICKENAKU
~240422월요일

일상 들여다보기🫣

 

도자기 공방 가서 만든 테르테르였는데

생각보다 만들기 어려웠다,,,

 

우동은 언제나 조하😋

 

꽃향기가 나는 맥주 !

나쵸랑 같이 먹으니 더욱 더 굿이었다구ㅋㅋ

 

초가 맛있고 케이크가 귀여워요🫶

 

무슨 나무라고 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,,,

 

엄마가 사주었던 작고 소중한 잉어빵🐠

 

감성적인 카페,,,

신성한 느낌이었다구요

 

 

크림 브륄레와 비엔나 커피

보이는 그대로 달달하고 너무 좋았어

 

그렇지만 저 날에 10000 걸음 넘게 걸어서

발바닥에 불이 나는 줄 알았다,,,,

 

종이로 바뀐 홈런볼 !

근데 양도 줄어든 것 같아서 아쉽 ㅠㅠ

 

운동하면서 노래 듣는데

밤이라 그런지 감성에 빠짐,,,

 

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

그리고 치킨 샌드위치까지 !!!

 

곧 있으면 80!

쭈욱 나아가 만명까지 달성해보자 소원🥲

 

🫶다들 팔로워 해줘서 감사하다는 말씀🫶

i'm happy

comment
CHICKENAKU
치키너쿠
🐥🐣🐸🐢